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조건

자동차를 구입하는데 있어 가장 부담스러운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선수금 입니다.

물론 선수금을 최소로 맞추거나 전액 할부로 구입을 하는 것도 가능 하지만 ​취득세, 등록세, 공채비용 등​으로

자동차 가격의 7~10% 남짓 되는 목돈이 들어가는 것은 피할 수 없습니다.

​또한 얼마 전에 낸것 같은 ​자동차보험료​는 벌써 1년이 됐는지 또 내라고 하죠..

(개인적으로 자동차보험료는 정말 아깝지만 보험을 가입하지 않을 수 없으니..눈물을 머금고 납부합니다ㅠㅠ)

그리고 차를 이용하다 보면 ​정비도 해야하고 소모품도 교체해야 하는 등 돈 나갈일이 굉장히 많아지게 됩니다…

​특히나 ​사업체에서는 차량을 할부로 구매해 회사의 자산으로 포함 시킬 경우,

​의료보험료 상승 등의 악영향을 끼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최근 ​사업체에서는 위의 모든 부분에 대한 고민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장기렌트카”가 인기가 많다고 하죠!

더불어 렌트비용 전액(소모품 교환, 정비, 관리 등의 지출도 포함)을 사업비로 처리할 수 있어 세금절감과 회계처리의

간소화까지 할 수 있어 사업체에서 영업용으로 차량을 이용하는데 “장기렌트”는 이제 필수가 되었습니다.

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의 조건과 보증금 있는 장기렌트카와의 차이는?

자동차를 구입할 때 가장 부담스러운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선수금​과 취등록세 등의 지출​ ​이라고 이미 말씀 드렸죠?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때도 역시 ​초기비용​ 이라고 할 수 있는 보증금​을 ​차량의 10~50%까지 납부​해야 합니다.

물론 이 금액은 ​보증금​ 이기 때문에 계약기간 동안 차량을 이용하고 계약종료 시 ​모두 돌려 받을 수 있지만 목돈이 묶이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를 이용하기도 하시는데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