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모닝장기렌트

요즘 자동차 시장을 보면 ​경차의 진격(?)​이 매우 매서워요.

몇 년전 경차가 무시 당하던 시절을 생각해보면 이러한 경차 선호사상(?)이 생겨났다는 것이

참 신기하기도 하지만.. 결국 ​고유가 시대​에 차를 운행하기가 부담스러운 분들이 많아졌다고 해석할 수도 있네요.

씁씁합니다..(뭐 요즘 기름값이 내려가고 있기는 하지만..언제 또 오를지 모르니..)

물론..경차가 연비​가 좋아서 이용한다는 것은 사실 상 편견에 불과 합니다.

휘발유를 먹는 대부분의 경차는 연비가 그렇게 ​무지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 보다 경차에 따라오는 혜택​이 좋다보니

​유지비를 절약할 수 있어 경차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것 이겠죠.

(대표적으로는 세금면제, 고속도로 요금 50%할인, 공영주차장 주차비 할인 등)

저는 개인적으로 경차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주차가 용이하다는 것​! 따봉!

경차의 경우 ​예전 부터 기업, 사업체의 업무용 차량​으로써도 인기가 많았는데요.

위에서 이야기 했던 각종 혜택들 덕분에 ​사업체​ 에서 운행하기도 탁월한데 ​회사 광고​를 차에 부착하고 다니는 모습!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잖아요? 그런데 이런 차들 번호판을 보면 ​”허’​ 혹은 ​”하”, “호”​ 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장기렌트 차량 이라는 사실!

그런데..자동차를 사서 끌면 되는걸 왜 굳이 ​장기렌트​로 “빌려서” 타는 것 일까요?

그 이유는 장기렌트가 갖고 있는 많은 장점들이 ​법인, 개인사업자, 영업직 종사자​ 등에게

탁월한 경제적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이네요!

정말 장점들이 엄청나게 많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