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리스 가격표

예전에는 ​수입차​ 라고 하면 ​”있는 사람들의 전유물”​ 혹은 ​”사치”​ 라는 인식이 강했습니다.

물론 동급의 국산차들 보다 수입차들의 가격이 고가인 것은 사실 이지만

사실 ​주행능력, 연비, 감성​ 같은 세밀한 부분은 아직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유럽 브랜드의 기술력을 따라가긴 힘듭니다.

최근 우리나라에는 ​독일4대 명차​를 구매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

그 중 ​폭스바겐​이 유난히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브랜드의 차량 보다 조금 더 저렴하고 다양한 등급의 차량들이 있기 때문이겠죠.

그리고 그 어떤 브랜드의 차량보다 뛰어난 연비까지!

이런 이유로 폭스바겐의 대표적인 모델들은 일반인들은 구매를,

사업자분들은 ​자동차리스​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리스료를 사업비로 처리했을 때의 세금절감,

초기비용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이유겠지만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폭스바겐 리스차량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폭스바겐의 대표적인 모델 ​골프, 티구안, 파사트​의 표준리스료를 알아보고

더욱 경제적으로 ​폭스바겐 리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골프는 폭스바겐에서 생상하는 모델 중 가장 인기가 많고 가장 많이 팔린 모델입니다.

국내에서도 골프의 인기는 상당히 높죠.

1. 폭스바겐 골프

핫 해치백의 정석​ 이라고 하는 골프는 1.6 TDI기준 ​리터 당 18.9km​를 달릴 수 있는 경제성 높은 차량 입니다.

그래서 ​운행 거리가 많은 사업자, 여성 CEO​분들이 굉장히 선호하는 차량이죠.

(여담 이지만 TFSI엔진을 장착한 GTI 모델의 경우 튜닝빨(?)이 가장 잘 받는 차량이라고 하죠.)

폭스바겐 1.6 TDI Blue Motion의 경우 ​월 592,396원​에 이용하실 수 있는데,

위의 차량 가격이 3천만원에 가까움에도 ​잔존가치가 높게 설정되어 있어

이렇게 ​저렴하게 계산이 되었습니다.

물론 보증금, 계약기간의 조정에 따라 더 저렴하게 계산될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2. 폭스바겐 티구안

티구안의 ​폭스바겐을 대표하는 SUV​로 넓은 실내공간, 안정적인 드라이빙, 높은 연비까지

모든 걸 찾춘 ​팔망미인 SUV​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비는 2.0 디젤 기준 리터 당 13.8km​ 의 연비를 가지고 있으며,

140마력, 32.6 kg.m의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구안 2.0 TDI Comport​ 모델 (가격 37,700,000원에 기본 할인 754,000원)​을 기준으로

월 ​731,376원​으로 티구안을 리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골프와 같이 최대 잔존가치를 적용 시켰고 보증금은 20% 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할 점은 ​취득세, 부대비용, 자동차세​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주목하시면 상당히 저렴하게 계산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으것 같습니다.


​2. 폭스바겐 파사트

파사트​는 폭스바겐에서 1973년 1세대 파사트 왜건 부터 시작된 ​폭스바겐의 역사​ 라고 할 수 있는 중형 모델 입니다.

1세대 파사트는 마치..우리 나라의 포니​와 굉장히 흡사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변화에 변화를 거쳐 지금의 ​멋진 외관의 파사트​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실제로 이 차를 주행해본 결과 디젤 모델임에도 내부에서의 소음을 거의 느끼지 못 했고,

R라인 답게 급격히 치고나가는 운전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완전 반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그리고..파사트의 큰 특징은 보면 볼 수록 이쁘다는 것!

위의 두 모델과 같이 ​잔존가치는 최대​로 잡혀 있고 보증금은 20% 입니다.

기본 가격에 할인 3,933,000원을 적용 시킨 월 리스료는 775,251원 이네요.

4천만원 짜리 차를 월 77만원에 탄다는 것..

거기에 세금절감 까지 된다는 장점을 생각해보면 아무래도 남는 장사(?)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장점이 많은 ​자동차리스​ 라도 ​섵불리 선택하게 되면 손해를 볼 수 밖에 없습니다.

​한두푼 짜리도 하니고 저렴하다는 골프도 3천만원이 넘어가는 고가의 차량이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더더욱 꼼꼼하고 치밀하게 따져보고 리스사(社)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 이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