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그랜드스타렉스 가격표 12월

오늘은 그랜드 스타렉스 장기렌트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사실 그랜드 스타렉스를 장기렌트 등의 설계를 해드릴 때에는 굉장히 조심스럽습니다.

왜냐하면 이 차량을 통해 생업 혹은 영업 운영을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한번 계약을 하면 36개월 혹은 40~60개월을 이용해야 하는데, 최대한 좋은 견적을 통해 멋진 사업활동을 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저희 때문에 이 차량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함 보다는 편하게 이용하시고, 다음번에 또 뵙는 것이 중요하겠죠~~

그랜드 스타렉스는 차량의 쓰임이 다른 자동차 입니다.
주행성능이 높지도~ 연비가 그리 높지도 않습니다만, 많은 사람을 태우거나 많은 짐을 실을 때 유용한 차량입니다. 그렇다 보니 일상 생활의 비중보다는 영업용으로 리스나 렌트가 되는 차량인데요!

최근에는 레져용으로도 많이 판매가 되는 것 같더군요. 특히 블랙색상의 경우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여행용으로도 최고죠~ 레저 좋아하시는 분들이 늘면서 카니발과 스타렉스의 판매량이 증가한 것은 사실 입니다.

신기하게도 스타렉스는 후륜구동 차량 입니다.
하지만 4륜 구동 차량이 나오면서 스마트와 모던의 경우 4륜 구동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일단 스타렉스의 경우 등급에 따라 다르지만..
138~173마력에 36~46토크의 힘으로 주행하는 차량 입니다.

실제 운행해보니 운전도 편하고, 힘의 부족함을 느끼지 못했는데요~ 스타렉스도 신형이 나오면서 계속 주행성능이 개선되는 만큼 많은 짐과 사람이 타더라도, 큰 불편함을 느낄 정도의 엔진성능은 아니더군요.

스타렉스의 차에 대한 이야기는 이쯤하고, 그랜드 스타렉스 장기렌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그랜드 스타렉스는 부가세 환급 대상 차량 입니다.

그렇다보니 장기렌트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매달 나가는 부가세를 환급 받게 됩니다.
(그런데 사실 영업 활동을 하다보면, 받아야할 부가세 보다 나가야하는 부가세가 많기 때문에 상계에서 내야할 부가세가 적어진다는 개념으로 이해 하시면 될 것 같네요)

리스의 경우에는 이용자 리스로 설계하여, 세금계산서를 받고 그것을 통해 부가세를 처리 하시면 됩니다.

이러한 점에서는 할부와 비슷하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